Android로 개발한 후 iOS 플랫폼으로 변환하여 Build하는 과정에서 에러가 났다.
Andoid 개발당시 구글플레이 등록하기 위해 GoogleAssetBundle을 설치했는데
iOS로 바꾸면서 해당 plugin이 오류를 일으킨 것 같았다.
[ 해결방법 ]
Unity의 Project 창
Asset - GooglePlayPlugins - com.google.play.assetdelivery/Samples 폴더 삭제
iOS 빌드인지라 구글플러그인과 호환되지 않아서
위에 보이는 error를 일으키는 파일 자체를 골라서 삭제하거나
GooglePlayPlugins 폴더 자체를 삭제하면 되는것 같은데
일단 Samples 폴더만 삭제하니 정상 빌드가 되었다.
[ 참고한 곳 ]
https://github.com/google/play-unity-plugins/issues/1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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